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봉무동/이시아폴리스/롯데몰 맛집] 하마노 스시집(초밥)

by bong봉 2016. 5. 22.
반응형


오늘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되지 않아
가까운 이시아폴리스에 가기로 했당.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저번에 가기로 했다가 못 간
"하마노"


이시아폴리스 농구 게임장 쪽으로 나와
좌측으로 조금만 이동하면 건너편에 있다.

3시경에 가보니 손님이 1테이블 있었다.

메뉴판.



쭌이와 오냥이는
하마노(B)세트와 연어(단품)을
주문했다.

세트A와 B의 차이를 물어보니
들어가는 초밥이 종류가 조금 다르며
A는 10p이고, B는 11p랍니다.


손님이 가고 난 후 빠르게 사진찍기.
생긴이 얼마 되지 않아 내부는 깔끔하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다.


기본ㅇ로 4명씩 세팅이 되어 있는 듯.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스프와 샐러드.
스프는 콘스프 같았다.
아이스 스프. 맛있었다.


수제고로케.


따끈따끈하고 맛있었다.

드디어 등장한 초밥들.

연어초밥은 10p 모두 생연어로 할 수 있고,
아니면 반반씩 생연어+구운 연어를 할 수도 있다.
오냥이는 반반을 선택했다.


세트메뉴의 마지막.
냉소바와 우동.


세트메뉴다 보니 냉소바와 우동의 양을 적었다.
후루룩하면 없어질듯한 양이랄까.

오냥이는 단품이었지만,
사장님(?)께서 세트로 주셨기에
우동의 맛을 볼 수 있었어요.
(사장님~ 잘먹었습니다.)


이 금액에 고급스럽게 초밥을 먹을 수 있으니 굿~
연어도 다른 곳보다 두툼하다.
오냥이 입에는 아주 딱딱딱 좋았다.

open 11:00
close 22:00

T. 053-217-9694
A. 대구시 동구 팔공로51길 31-10, 101호



마지막으로 스벅가서


오냥이는 아이스돌체라떼.
쭌이는 아이스쿨라임.

둘다 사이즈 업업업~!!!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