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중구 공평동/중앙로/시내/동성로 맛집] 토끼정

by bong봉 2016. 5. 26.
반응형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
예전에 한창 인기있을 때에는
밖에까지 웨이팅이 장난 아니었는데,
그때에 비하면 지금 2팀 정도는 뭐~
충분히 기다릴 수 있죠잉~

"토끼정"

웨이팅 장소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주더라구요.

메뉴판.


일단 메뉴 하나는 지정이니까
나머지 하나만 고르면~^^

그래서 쭈니준과 오냥이는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돼지고기숯불구이

음료메뉴는 별도로 있었는데
찍지를 못했네요.

2층으로 안내를 받아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무슨 바나나, 망고 어쩌고였나?


드디어 등장한 돼지고기숯불구이



북성로가 생각나는건 왜일까?
매운맛보다는 보통맛에 손이 더 가더라구요.
익숙한 맛이라서 그런가?

오냥이가 토끼정에 오고싶었던 이유.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


넘넘 좋구낭~!!!

토끼정이랑 고베규카츠를 비교하자면
토끼정이 좀 더 깊은 맛을 낸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크림이랑 카레가 더 잘 어울린다.
그리고 맛이 진하다.

오냥이는 개인적으로 토끼정이 낫더라구요.

전체샷.


둘이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다는.

또또또 크림카레우동이 먹고 싶다.

하지만 쭈니쭌은 크림카레우동을 먹고는 체했다는.....
이뿐만 아니라 고베규카츠의 크림카레우동을 먹고도 체했다는.....
물론 오냥이는 말짱했구요~!!!


T. 053-422-8670
A. 대구시 중구 동성로2길 50-13, 56-10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