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경북 안동시 옥동/경북대로/시내 맛집/고기집/무한삽겹살] 엉터리생고기(옥동점)

by bong봉 2016. 9. 9.
반응형


페이스북에 핫하디 핫해서
대구에서 가려고 하니
저녁 8시경에 갔는데 재료가 떨어졌다하고
회식으로 가려니 예약이 안된다고 하고
그래서 결국 한번도 가지 못했는데..
안동에서 가게 되었어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더라구요.
안에 손님은 많았어요~ 테이블이 다 찼으니.

"엉터리생고기(옥동점)"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사진과 후기를 올리면
음료수 서비스~!!!
우리는 귀찮아서 그냥 돈내고 먹기.

기본 세팅


요렇게 불판 중간에 된장찌개개가 있어요.
장점은 항상 뜨끈하게 먹을수 있다는거.
단점은 끓일수록 짜서 계속 더 붓게 된다는거.


이렇게 셀프바에서 밑반찬,소스,된장찌개를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어요~
된장찌개 육수뿐만 아니라 두부, 애호박도 끊임없이 리필된다는 거.

사이드메뉴.


성인 1인 10,000원입니다.
콜라는 대부분 테이블에서 1.25L를 마시더라구요.
물론 저희도 큰걸 선택했어요.
캔은 너무나 작았기에~

드디어 나온 생고기.


처음에는 삽겹살과 목살을 주지만,
리필부터는 삼겹살만 주더라구요.


옆에서 보아도 먹음직스럽군.



된장찌개 보기만 해도 짜보이죠?


그래서 육수 추가!!!
두부와 애호박도!!!


된장찌개는 그냥 끓여먹는것보다
익은 삽겹살을 같이 넣어서 팔팔 끊이니
더 맛있더라구요.
아낌없이 넣었네요~


이제 삼겹살은 아주 잘굽는 오냥이.
(쭈니쭌이 삼겹살 많이 먹은 티가 이제야 나타난다며~ㅋㅋㅋㅋ
이거 칭찬 맞지?)


카운터에는 휴대폰 배터리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밥먹는동안 충전도 가능하답니다.


한번 오고싶었던 곳이었네요.
그러나 무한리필의 특성상 많이 먹지 못하는게 있잖아요?
맛과 질과 가격을 따져서 일반 고깃집 가도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나중에 또 무한리필을 찾고있는 오냥이입니다~^^



[엉터리생고기(옥동점)]
T. 054-855-5525
A. 경북 안동시 경북대로 411
(옥동 741-8)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