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불로동/불로전통시장/도동교 맛집] 불로아나고식당(닭발)

by bong봉 2016. 9. 7.
반응형

오늘은 동구 야구팸끼리 야구를 예매해 놓은 상태!!!
그것도 바라고 바라던 응원석으로~
그러나 어제 밤부터 내린 비는 그치지 않고,
결국엔 우천 취소가 되어버렸다.
불금을 이렇게 보낼 수 없어서
급 닭발 먹으로 고고~!!!!
"불로아나고식당"

6시 30분경에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다~

하지만 어느새 손님은 가득찼고~
우리가 먹는동안 계속 테이블이 순환되었다.

메뉴판.

저희는 여자 3명이서
닭발 3인분, 돼지막창 2인분, 콜라1병
이렇게 먹었답니다.
(참고로 회사에서 김치전을 배불리 먹고 온 상황이었어요~)

기본 세팅.

3인분의 닭발을 반쯤 불판에 올리고
반쯤남은 닭발~

맛있게 노릇노릇 구워주고는

반 남은 닭발을 다시 올리고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그리고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막창 2인분 추가요~~~

처음에 올리니까 돼지 비린내가 확~ 나더라구요.
뭐 익숙해진건지~
아니면 구워서 비린내가 없어진건지~
조금 지나니까 안나더라구요.

우리는 익었는지 안익었는지 몰라서
그냥 빠짝 구웠답니다.
먹을 줄 모르는 3인이네요~

그리고
문제의 계란찜입니다~

원래는 닭발시키고 좀 있으면 계란찜을 주는데, 30분이 지나고 나오지 않더군요~
그래서 벨 눌러 한번 말씀드리고~
음료 가져다주실때 한번 더 말씀드렸는데
"계란찜이 많이 밀려있어서 그래요~"라고
이야기하셨다.
그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리보다 한참 늦게 들어온 테이블 먼저 가져다주는거 아닙니까!!!!
화가 나서 다시한번 더 말씀드리니
늦게 나와서 죄송하다며 가져다주시더군요.
그리고는 서비스로 음료1병 준다길래~
그걸로 네네~~~~ 했었죠~^^
이렇게 단순한 우리들입니다~!!!!

그리고 뭔가 아쉬워서
밥2개에 된장찌개를 시키려 했으나,
된장찌개가 없답니다!!! 원래!!!!!
밥을 시키면 구운 김과 간장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밥을 시키지 않았다는 ㅜㅜ


요거 말고는 역시나 닭발이 맛나더군요.
원래 닭발을 엄청 작게 잘라서 먹는 은찌니도 닭발이 왜이렇게 맛있냐며 ㅋㅋㅋㅋ
우리 셋은 아주 잘 먹었더랬죠~


[불로아나고식당]
T. 053-984-2643
A. 대구시 동구 불로동 1185번지
(팔공로 26길 8)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