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경상북도 경산시 중방동 맛집] 나인로드 피제리아

by bong봉 2016. 6. 17.
반응형
보름정도 늦었네잉~ 헤헷 ㅋㅋㅋ

옥, 댕, 혁
요렇게 쪼인해서 슝~ 간 곳은
"나인로드 피제리아"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갑니다~
거의 마감시간에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마음놓고 사진 찍을 수 있었다는ㅋㅋ

메뉴판.

영업시간 AM 11:00 ~ PM 11:00

여자 3명이서
스파이시 새우로제 파스타, 송아지 갈비 볶음밥, 콰트로피자, 오리엔탈 칠리감자, 콜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오리엔탈 칠리감자.

손이 가요~ 손이 가요~

콰트로피자.

4가지 치즈맛을 볼 수 있다는.

송아지갈비볶음밥.

으~ 송아지를 어떻게 먹어~
이랬는데....
미안하게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ㅜㅜ

스파이시 새우 로제 파스타.

크림만 먹었을때는 너무 싱거웠어요.
아무 맛이 안나는.
그런데 골고루 섞어서 멋으니
우와~
크림도 숟가락으로 떠 먹었다는 건 안비밀!!!


T. 053-816-8118
A. 경상북도 경산시 중방동 223-3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