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여 행

[경상북도 경주시 외동읍/불국사 근처 숙소/호텔] 성호 이스트힐 리조트(호텔타임)ㅡ2탄

by bong봉 2016. 5. 1.
반응형

오랜만에 쭈니쭌과 경주여행~♪♬♩

우리가 간 곳은
"경주 성호 이스트힐 리조트"

호텔타임 어플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다.

경주는 생각보다 숙박 시설이 기대치에 못 미친다하여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게 모야~
생각보다 넘 좋잖아~^^

아침 전경.

저녁 전경.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들어가봅시다.

1층 로비입니다.
깔끔깔끔.
일단 합격!!!

사우나 안내와 자율 퇴실점검제 시행 안내에 관한 배너가 있네요.

4층 로비.

드디어 방에 들어왔어요.

패밀리는 방이 1개로 되어있어요.
원룸형식.

여유분의 이불이 있었어요.
물론 저희는 이것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거울과 수건, 휴지.

이건 부엌입니다.

저희는 저녁으로 지하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사왔기에 냄비만 사용했네요.

엄뭐.
여기 3인실인가봐요.
그릇이 전부 3개라는.

여기는 욕실.

퇴실하고 밖에 나오는데
말이 보이는겁니다.
쪼르르 달려가봤더니
요로코롬 4마리가 두둥.

말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다니.
전 무서워서 가까이 가지도 못하고 줌으로 사진 찍고 있는데
옆에서 어떤 아이가

먹이를 주고 있는게 아닙니까?
용감해라.
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아이들이 하나둘씩 모이면서
동물원이 되버렸다는.

아이들과 함께 와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A. 경상북도 경주시 외동읍 괘릉리 1233
(영지로 636)

기본사항.
체크인 13:00
체크아웃 12:00
무료 와이파이 가능
전 객실 취사 가능

부대사항.
편의점(주중 07:00~24:00 / 주말 07:00~01:00)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노래방

현장 추가정보.
패밀리룸(기준 3인, 최대 5인)
스위트룸(기준 5인, 최대 8인)
추가 1인당 15,000원

이용해본 결과
어플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지만,
자율 퇴실 점검제 실시로 인해 분리수거, 침실 정리, 화장실 정리 등을 투숙객이 해야 한다는.
그래서 아침에 시간이 촉박해서 급했다는.



데일리호텔 어플로 77,500원에 예약했습니다.






* 오냥이가 직접 찾아보고, 예약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