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여 행

[경상북도 경주시 외동읍/불국사 근처 숙소/호텔] 성호 이스트힐 리조트(호텔타임으로 저렴하게 예약하기)ㅡ1탄

by bong봉 2016. 5. 1.
반응형

오랜만에 쭈니쭌과 경주 여행~♪♬♩
숙소를 계속 고민하고
가격이 더 다운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예약했어요.
토요일 당일에 예약했다는.
제가 이용한 어플은
"호텔타임"
이라는 어플이에요.
이와 관련된 어플을 약6개 정도 다운 받아서 이것저것 가격 비교해보고,
종류가 가장 많아서
호텔타임에서 예약하게 되었어요.

성호 이스트힐 리조트 객식 2개 남았네요.

시간이 지나고 당일이 되다 보니
패밀리 특가보다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일단 할인 쿠폰을 받기 위해
제 할인코드를 남치니가 입력후에
5,000원 할인받아서 예약할 수 있었어요.
(왜 이렇게 번거롭게 했나?
바로 제 할인코드를 입력하여 다른 사람이 예약을 할 경우, 예약한 사람은 5,000원의 할인을 받고, 할인코드의 당사자는 10,000원의 적림급이 쌓이기 때문이에요.)

혹시나 가실 분들은 조심스럽게 제 할인코드를 부탁드릴께요~^^
아니시면 저처럼 둘이서 쏙닥쏙닥 해서 가셔도 됩니다~^^

오냥이의 할인 코드는 [458035]

5,000원의 할인을 받아

총 77,500원에 패밀리룸을 예약했어요.





* 오냥이가 직접 찾아보고, 예약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