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김남주 오일/페이스오일/nuxe]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100ml)

by bong봉 2016. 6. 22.
반응형

면세 쇼핑을 하다가 뭘 살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아이템.

오일은 한번도 써보지 않았는데~

이번기회에 써보자!! 이렇게 해서 구입한 아이.

 

김남주가 사용한 오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뭔가 더 좋아보였나? ㅋㅋㅋㅋ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100ml)"

 

 

면세점에서 사니 이렇게 2개가 세트로 되어 있더라구요.

하나는 쭈니쭌꺼~ 하나는 오냥이꺼~

 

 

 

이렇게 중간에 구분이 되어 있어요~

하지만 개별 포장은 되어 있지 않기에

하나만 다른 사람 주기는 무리가 있다는 안따까움 ㅜㅜ

 

 

하나는 쭈니쭌 주고~

하나 오픈오픈~

 

 

한 손으로 잡기에는 조금 큰 감이 없지않아있죠?

 

용기 입구가 50ml와 100ml가 차이점이 있어요~

50ml는 스킨형식으로 톡톡 두드려서 써야하고~

100ml는 스프레이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프레이식이 더 편한것 같아요~

 

 

 

토너, 세럼, 크림의 영양을 한 병에 담은 눅스오일입니다.

 

페이스오일로도 유명하지만,

설명서에 보니

헤어에센스, 바디로션에 섞어써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큐티클에 영양을 주기도 한답니다.

 

눅스오일 한병으로 이리저리 다 쓰이게 되더라구요.

 

아주 효자(?) 아이템~!!!

 

 

 

한번 펌핑하니 주르륵~ 흘러내립니다.

 

점성이 없어요~

 

 

문질문질하니~ 반딱반딱 ㅋㅋㅋㅋㅋ

 

 


 

 

롯데면세점에서 구입했으며,

2개 세트로 53,397원에 구입했습니다.

 

 

 

 

 

 

 

* 오냥이가 직접 구입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