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불로동/팔공로/불로전통시장 맛집] 쵸이막창

by bong봉 2016. 9. 1.
반응형


혜은이&혜진이 생일이라서
같이 저녁먹으려고 마실 겸 간 곳이
"쵸이막창"

난 처음가는데 다들 가본 곳이라며 ㅋㅋ

대백마트 길로 위로 올라오다보면
사거리에 떡집과 천냥샵 사이길로 오시다보면


우측편에 쵸이막창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4:30~11:00
(아마 PM4:30~PM11:00 라는 뜻이겠죠?)

실내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좁더라구요.
4인짜리 테이블이 6개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사장님 1분이서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옹기종기 앉을 수 있다는.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수저통.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더 깔끔하고
위생적이라는.


드디어 나온 막창.
초벌구이를 해서 나온 상태라
조금만 굽다가 바로 먹어도 됩니다.


4인분 중 나머지가 나오네요~
시간차 공격인가요~??? ㅋㅋㅋ


넘나 얇게 잘랐구나...

된장찌개+밥!!!!!


1인 1공기를 추구하는데~
여기서는 2인 1공기를 먹었어요.
그래도 다 먹지 못했다는...

단체 손님이 있어서 반찬을 잘 챙겨주지 못했다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ㅋㅋ
그리고 콜라 1병도 같이~^^


사촌동생이 오징어만 골라 먹었다는ㅜㅜ

약간 부족한 감이 있어서
2인분 더 추가했어요~


이번에는 좀 도톰하게 잘라서 식감을 더 높였다는.

그리고 마지막으로 케이크 불고~
입가심으로 먹지 못했어요~
배불러서 ㅋㅋㅋㅋㅋㅋ


동네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막창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친구들과 옹기종기 앉아서 수다 떨면서 먹기 좋은듯한?
조용하게~

하지만 단체가 있거나 좀 바쁠때에는
1명이서 하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 한다는?



[쵸이막창]
T. 053-983-7601
A.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28길 14
(동구 불로동 563-1)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