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경상북도 안동시 송현동/옥동 제과점] 맘모스 제과 2호점(송현점)

by bong봉 2016. 9. 3.
반응형


강원도 여행 후, 안동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그리고 저녁을 두둑하게 먹은 후,
안동에서 유명한
"맘모스 제과 2호점"


1호점을 놔두고 왜 2호점을 갔느냐?
1호점은 시내에 있어서 빵 종류가 많이 없어요.
그리고 크림치즈빵이 자주 없다는.
그래서 우리는 2호점 고고~
그리고 주차공간도 있기 때문이죠~


2호점은 카페분위기
빵과 음료를 사서 마실 수도 있어요

메뉴판.


그리고 일요일 저녁 7시 30분경 갔을때
남은 빵들입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크림치즈빵~!!!!!
전 가끔 이게 생각나더라구요.


전 안동에 쭈니쭌이 있어서 맘만 먹으면 먹을 수 있어서 2개만 골랐는데~
대구인들은 이렇게나 많이들 샀답니다.
옥여사와 댕여사의 빵입니다~
(싹쓸이하는 사람들때문에 가면 빵이 없죠잉~???ㅋㅋㅋㅋㅋ)


판들을 싹쓸이했다는 ㅜㅜ


전 크림치즈 2개만 사서 요렇게 적네요~


나와서 비를 맞으면서 찍은 사진~^^
감성 사진이라며~ ㅋㅋㅋㅋ


목요일은 정기휴무랍니다.


크림치즈빵은 못찍었네요 ㅜㅜ
다음에 안동가서 찍을께요~
크림치즈가 가득가득~
역시나 맛있어~!!!!


[맘모스 제과 2호점]
T. 054-856-2000
A. 경상북도 안동시 송현동 355-9
(경동로 338)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