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효목동/동촌유원지/망우공원 카페] 카페앤스터프(동촌점)

by bong봉 2016. 7. 2.
반응형


쭈니쭌이랑 저녁 먹으려고 했는데
장줌이 집에 일찍 들어가기 싫다며 전화가 오는게 아닌가 ㅋㅋㅋ
그래서 쭈니쭌도 친구들하고 밤에 약속 있대서 친구들이랑 놀고
나도 장줌이 만나러 동.유로 고고~!!

저녁을 거뜬하게 먹고 후식을 먹기 위해
"카페앤스터프"

3층까지 있는데, 아직 다른 층은 임대가 안됐나봐요.
2층에만 카페가 덩그러니.. ㄷㄷ


주차장도 널찍하게 좋아요.

OPEN 11:00
CLOSE 02:00


메뉴판.


저희는 하겐다즈녹차빙수를 주문했어요.
장줌이 보자마자 빙수를 먹자며 ㅋㅋ


마카롱도 맛있게 생겼네~


어뭐뭐~
여기 빌렸니?

저희는 금요일 저녁 9시쯤 갔는데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드디어 나온 녹차빙수.

손님이 없으니 찍고싶은만큼
마음껏 찍자~!!!


(다시한번 갤7의 화질에 감탄!!)


이렇게 열심히 녹차빙수를 먹었는데,
위에 있는 견과류가 빙수의 맛을 떨어뜨린다고 해야하나요?
그래서 저희는 견과류를 다 건져내고 먹었다는... ㄷㄷㄷ
그래서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웠어요.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실컷 이야기 보따리를 꺼내놓고
버스시간 놓치기 전에 빠빠이~



카페앤스터프.
A. 대구시 동구 효동로 6길 88


전화번호는 휴대폰이여서 차마 올리지 못하겠네요ㅜㅜ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