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맛집] 예쉐프(YAE' CHEF)

by bong봉 2016. 7. 4.
반응형


오늘은 옥이 생일~
그래서 옥이가 먹고싶은 곳으로 고고~!!!!

"예쉐프(YAE' CHEF)"

주차장은 뒤편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해요~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더라구요.


영업시간
AM 11:00 ~ PM 10:00


여기는 대기석인것 같네요~


1층입니다~


2층 올라가는 중.


2층입니다~
인테리어가 맘에 들더라구요.
저런 전구...ㅋㅋㅋㅋ


메뉴판.
종류가 어마어마하다.


저희는 여자 4명이서
비프버섯필라프, 스위트시카고피자, 크림치킨파스타, 해산물칠리치즈떡볶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식전빵입니다.


비프버섯필라프.


저는 개인적으로 필라프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ㅋㅋ
고기 매니아.ㅋㅋㅋㅋ

크림치킨파스타.


여기는 파스타를 전부 생면으로 한다고 합니다.
(메누판에 적혀있더라구요)

해산물칠리치즈떡볶이


떡볶이치고 가격도 좀 있고
양도 어마어마하다는.

매콤해서 손이 자주 가더라구요.
저희는 거의 다 먹었어요.

스위트시카고피자


옆에 흘러내리는 치즈를 보세요~
하지만 좀 느끼하다보니
한조각을 다 못먹었다는.
(저뿐만 아니라 다른 애들도...ㅜㅜ)


나중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메뉴가 많으니 고르기도 힘들다는.ㅋㅋ
행복한 고민이네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며,, 맛이며,,
괜찮더라구용~

개인적으로는
비프버섯필라스-크림치킨파스타-해산물칠리치즈떡볶이-스위트시카고피자
순이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예쉐프(YAE' CHEF)]
T. 053-743-0488
A. 대구시 수성구 청솔로 114
(범어동 807-111)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