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효목동/망우공원/동촌유원지 맛집] 맨인더키친

by bong봉 2016. 3. 20.
반응형


사복친구 채쌍과 함께 교육듣기. 
2시간 30분 연강 후, 점심 고고고~!!!
오랜만에 대학생이 된 것 같았다.

대학생 기분을 내며
"맨인더키친"
(MAN IN THE KITCHEN)


하늘이 파랑파랑해~

메뉴판.


우리는 여자2명이서
안심스테이크와 치킨&커리 볶음밥
웰치스(백포도)


평일 오전 11시 45분쯤 갔었는데
손님이 1테이블있었다.
하지만 점심시간이 되니
손님이 하나둘씩 오더라구요.
날이 좋아서 다들 테라스로 와서
시끄러워졌다는~



치킨&커리 볶음밥.
매운 고추가 2개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맵지 않았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맛을 커리가 잡아주는듯.


안심스테이크.
내가 생각했던 안심의 맛이 아니야~
하지만 발사믹소스랑 같이 먹으니~


싱싱하구려~


여자 둘이서 가서
볶음밥만 조금 남았다.
시간만 많았으면 다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
아쉽구려 ㅋㅋㅋ



T. 053-944-6488
A. 대구시 동구 효동로6길 122
(효목동 1141번지)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