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중구 시청/중앙로/동성로/시내 맛집] 방범골뱅이(골뱅이무침)

by bong봉 2016. 3. 20.
반응형


아.따.녀 우정링 맞춘다고 동성로 고고~

스피디하게 우정링 예약하고는
저녁먹으러~
점심에 뷔페를 먹어서 속이 느글느글~
그래서 매콤한게 땡겼는데~
미시리님의 블로그에서
골뱅이골뱅이를 보았도다.
맛있게 보여서 당장 갔더랬지.
몇일전에 옥이가 먹은거라서 물어보니
맛있어서 또 가도 된다며
흔쾌히 오케이를 ㅋㅋ

시청에서 동인동찜갈비 가는 골목길에 있더라구요.
아는 사람만 아는 곳에~
떡하니
"방범골뱅이"


생각보다 좁은 공간이었다.
6테이블정도??
 


메뉴판.
그래.. 골뱅이 박살내자ㅋㅋㅋ


우리는 아.따.녀 3명이
골뱅이무쳐 작다 27,000원
진짜스팸후라이밥 15,0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불량식품은 언제먹어도~


미역국.
우리가 아는 그 익숙한 맛.

 우와~ 비주얼 보소.

술안주로 딱일듯하나,
우리는 얌전히 저녁을 먹으러 온것이니~


옥이가 야무지게 비비고~


오냥이가 야무지게 오징어 자르고~
댕이가 야무지게 사진 찍고~


우와~ 침샘폭발!!!!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우~)
처음에는 별로 맵지않았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입안에 맴도는 매콤한맛!!

매운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댕이는
"아주 매운맛이 아니라~ 계속 땡기는 매운맛"
이라고 표현했다웅~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스팸스팸~
스팸한통이 그대로 들어가있구나.
집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끊임없이 들어가는구나~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은..
땡기는.. 맛이다..

3명이서 저 두개를 시켜도 괜찮았다.
야채만 좀 남긴했지만~
알뜰살뜰 다 먹었다는~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먹으러가겠소이다.


결론은 맛있어~ 맛있어~ 굿초이스~



T. 053-252-2507
A. 대구시 중구 동인동2가 62-7
(경상감영길 288)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