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북구 산격동 경북대학교 북문/분위기 좋은 카페] 오빠가 파는 커피

by bong봉 2016. 5. 23.
반응형
은진이랑 저녁먹고 차한잔하기로 해서
여기저기 보다가 들어간 곳.

"오빠가 파는 커피"


분위기 좋고, 은밀한 장소.
좋은 커피를 찾는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이곳이랍니다!!

귀염귀염하네요~

메뉴판.


저희는
아이스더치아메리카노와 아이스돌체라떼.

할인받고 싶으면 '오빠'라고 주문해달래요.
하지만 전 이 나이 먹고 하기 부끄러워
차마 하지 못했다는 ㅜㅜ
다른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할인을 해준다네요~^^

전체적인 분위기.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불이 꺼지고
또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불 꺼지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다.
조용하게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곳이랄까?


더치아메리카노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아이스 돌체라떼는 괜찮더라구요.


T. 070-8872-4666
A. 대구시 북구 대학고 33길 30-1(산격동)
영수증 주소인데.. 네이버에 안나오네요ㅜㅜ

옛날 엔젤리너스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좌측편에 있어요.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ㅜㅜ 바로 앞에 오락실과 문구사가 있었던 것 같아요.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