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중구 삼덕동/동성로/중앙로/시내 맛집] 순이네 북성로(우동,불고기)

by bong봉 2016. 3. 13.
반응형
꼰듀들과 밥을 먹고 쇼핑을 하고
다시 술&허기 채우러
급 북성로 불고기가 먹고싶어서

"순이네 북성로"

북성로는 본점에 가야한다며..
다음을 기약하며 순이네로 발걸음을 향했어요~


내려가는 계단은 화려하구만.


메뉴판.


점심특선이 별도로 있어요~
술집인데 일찍 오픈하네요~
낮12시부터 오전10시까지 22시간 영업한대요~
하지만ㅜㅜ 메뉴판이 찐득찐득했어요ㅜㅜ
그래서 사진만 찍고 언능 제자리에 놔뒀다는~

우리는 밥을 먹었기때문에 간단하게
우동 2개, 북성로연탄불고기(중), 맥주, 소주

밥을 먹고싶어서 주문할려니
밥이 다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1시간을 기다려야된대서 포기포기ㅜㅜ


토요일 8시쯤 갔는데
테이블이 1개만 남아있었어요~
11개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기본세팅입니다.
옆에 셀프바(?)같이 생겨서 직접 가져오려고 하니
벨 누르면 가져다준대요~
근데 넘 조금 가져다주셔서
계속 벨을 눌러야했답니다ㅜㅜ


이렇게 되어 있으니 식지않고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결론은 나쁘지는 않지만,
본점 맛을 따라갈 순 없겠죠??


T. 053-255-1220
A. 대구시 중구 동성로4길 34
(삼덕동 1가 57-1)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