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중구 삼덕동/중앙로/동성로/ 시내 맛집] 미야코우동

by bong봉 2016. 3. 12.
반응형
대만 가오슝 D-1.
환전하러 사촌동생들과 시내 고고고~
점심 먹기위해 고민하다가
맛집이 생각나서 바로 그곳으로 향했지 ㅋ

"미야코 우동"

우동전문점이랍니다.
신발골목라인에 공주떡볶이 옆 골목길로 들어가면 있답니다.


목요일 1시 30분경에 갔는데
딱 1테이블 남아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먹을동안 손님이 계속 들어왔다는.
평일에 나올일이 별로 없어서 몰랐는데
손님이 아주아주 많았습니다.
맛집이긴한가봐요~


방으로 들어가라고 해서 들어갔더니
양반다리가 아닌 요렇게 되어있어서
다리 안저리고 밥을 먹었답니다.


월요일 정기 휴일.

영업시간
PM 12:00 ~ PM 3:00(L.O 3:00)
PM 5:00 ~ PM 9:00(L.O 8:30)

주말, 공휴일에도 런치가 된다니!!!

저희는 1인 1메뉴.
돈토로덮밥, 불고기덮밥, 치킨카레덮밥


1. 돈토로 덮밥(국내산 항정살)


제가 약간 짜게 먹는데, 저에게도 약간 짜더군요.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약간 싱겁게 드실분은 미리 말씀하세요!!!


2. 불고기덮밥


일반 덮밥이랑 거의 비슷했어요.
불고기는 우리가 흔히 먹는 그 맛이라고 할까요?

3. 치킨카레덮밥


이건 일반 카레랑 맛은 좀 달랐지만
저에게는 별로였어요.

사촌동생이 치킨카레를 시키고,
제가 돈토로덮밥을 시켰는데.
동생이 저의 음식이 더 맛있다고 해서 바꿔줬어요.
그래서 제가 치킨카레덮밥을 먹었다는ㅜㅜ

세명 다 돈토로덮밥이 가장 맛있다고 했어요.
전 다음에 갈때 돈토로를 시켜서 끝까지 싹싹 먹겠어요~!!!


결론은 돈토로덮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그 다음으로 불고기 덮밥.
마지막이 치킨카레덮밥 순이었어요.

그리고 미야코덮밥은 뭔지 모르겠지만,
요것도 많이 시켜먹더라구요.
(주문할때 들었다는~)



T. 053-426-5660
A. 대구시 중구 삼덕동 1가 7-6
(동성로 2길 31)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