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맛집] 옛날손짜장

by bong봉 2016. 3. 2.
반응형
영이 집들이를 끝내고 경산에 맛있다던
불탕수육을 먹기위해
우리가 간 곳은
"옛날 손 짜장"


5시 20분경에 갔는데
재료준비를 한다고 30분부터 오픈한다는 종이가 붙어져있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조금 지나니까 손님들이 들어오더구요.


테이블은 총12개정도 있었구요.
룸도 별도로 4개정도 있었어요.
들어가고 싶었으나 10인이상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뉴판.


저희는
매운탕수육(대) 1개
청양해물짬뽕 1개
삼선짬뽕 1개
간짜장 2개
콜라 1병
주문했어요~

제일 먼저 나온 매운탕수육.


대자치고 양이 작아보이죠?
예전에도 먹은적이 있었는데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약간 매운데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삼선짬뽕.


해물이 조금 들어가있더라구요.
국물은 약간 얼큰했어요.
요건 soso~

청양해물짬뽕.


삼선짬뽕보다는 해물이 많아 보이나요?
ㅋㅋㅋㅋㅋ
요건 정말 맵습니다.
근데 한국인들이 좋아라하는 매운맛!!
단, 먹기전에 고추는 다 빼고 드셔야해요.
모르고 먹었다가는 물한병 다 마셔야할듯.

간짜장.


춘장소스는 맛있었어요.
그런데 면과 같이 먹으니 흠...
짜장면 말고 짜장밥 드시는걸 추천할께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라네요.
참고하세요~


T. 053-851-0019
A.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북2리 433-7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