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효목동 망우공원/동촌유원지 고기집/맛집] 그램그램

by bong봉 2016. 3. 2.
반응형
쭈니쭌과 저녁을 먹기 위해
동촌 유원지에 위치해 있는
"그램그램"

(스타벅스과 편의점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사거리에 바로 보입니다.)


2층에 위치한 그램그램.


저희는 300g+300g 주문했어요~
위의 종류에서 2가지 선택가능합니다.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을 수 없었어요.ㅜㅜ

기본세팅.


다 먹으면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원현 불판사이로 보이는 우리의 커플신발~^^

콩나물무침.


약간 새콤매콤하니 입맛을 돋우네요.

드디어 불판이 나오고


주문한 고기도 나왔네요.


소고기는 살짝만 익혀서 바로바로 먹었죠.
둘이서 먹기 딱 적당한 양이었어요.

된장찌개와 밥.


고기를 먹은 후에는 빠질 수 없는
된짱찌개와 밥이네요.
마지막 한톨까지 다 먹었다는.

저렴하게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사장님과 알바생이 모두 친절하더라구요.
사장님이 불판을 가지고 오시면서
계속 확인 또 확인해주셨다는.


T. 053-956-7788
A. 대구시 동구 효동로 2길 47-7
(효목동 1103번지)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