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경상북도 경주시 하동/보문단지 근처 맛집] 함양집 2호점(보불로점)-한우물회

by bong봉 2016. 4. 25.
반응형

"함양집 2호점(보불로점)"

오랜만에 쭈니쭌과 경주 여행~♪♬♩
예전에 꼰듀여행에서 선듀가 추천한 집이 생각나서 고고고~
예전에는 1호점에 갔었는데,
전화를 해보니 리모델링을 하는지..
2호점으로 전화를 하라는 음성 메시지...
ㄷㄷㄷ
그래서 부랴부랴 휴게소에서
2호점으로 주소 검색 후, 열심히 갔었죠.

토요일 오후 2시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50팀....?
이게 말이야방구야...ㅜㅜ
하는 수 없이 포기하고 점심은 다른 곳에서 먹었죠.

일요일...
대구 오기 전에 한우물회는 꼭 먹어야겠다며.
저녁으로 먹기로 했죠.
다행히 웨이팅은 있었지만,
약20팀정도?
어제에 비하면 정말 양호함...
그래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죠.

함양집 입구.

주차공간은 손님에 비해 협소한 편입니다.

여기는 함양집 바로 앞 주차장.

주차할 곳에 없어서 길따라 한바퀴 돌고 나오면 바로 옆에 이렇게
함양집 2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도 좁아서 우리는 어느 골목길에 주차했다는...

2호점은 매주 화요일이 휴무랍니다.
open 10:00
close 21:00
L.O 20:15

4대째 내려오고 있는 함양집.
역시 맛집은 다르네요.

메뉴판.

우리가 온 목적은
한우물회를 먹기 위해서~^^
한우물회, 한우물회(곱), 콜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실 치즈불고기를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점심도 치즈떡갈비를 먹었고,
가격도 비싸고 해서 주문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난 이미 맛을 알기에..ㅋㅋㅋ)

기본 반찬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 전체샷.

쭈니쭌이 주문한 한우물회(곱)

곱빼기는 육수 양이 좀 많고,
육회가 좀 많다는거?
(소면이 2개 나오거나 그런건 아니네요~)

오냥이가 주문한 한우물회.

소면.

"밥 말아먹기 전에 소면을 먼저 넣어서 드세요~"라는 직원의 말을
참 잘듣는 우리.

악.. 근데 소면은 왜케 적게 주는거야...ㄷㄷ

한 젓가락이면 후루룩 없어지는 소면 ㅜㅜ

웁쓰...
넘 열심히 먹다보니 밥 말아서 사진 찍는걸 잊어버리고 허겁지겁 먹기만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육수는 처음에는 맵지 않았는데
먹다보면 입술과 입안에서 매운 맛이
살짝 감도는 정도?

그리고 오늘 쭈니쭌과 통화하면서
한우물회가 땡긴다..라고
이야기 할 정도?

그래서
지금 한우물회를 먹으러
경주에 가고 싶다.. 정도?

역시나 2번 먹어도 맛있는 한우물회.

대구에 생기면 열심히 먹으러 갈 자신이 있는데!!!!!


T. 054-746-9990
A. 경상북도 경주시 보불로 287
(경주시 하동 301-2번지)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