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각산동/신서혁신도시 카페] 봉다락

by bong봉 2016. 7. 7.
반응형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는 카페 고고~
하지만 늦은 시간이라 갈 곳은 없고..
프랜차이즈는 싫고..
이래서 찾아보다가 알아낸 곳은
"봉다락"

뭔가 동떨어진 곳에 있는 듯한 느낌이.


엄마가 아이가 카페에 오면
"맘앤키즈 할인"
아빠도 되다네요.ㅋㅋㅋㅋ


영업시간
평일 AM ?? ~ AM 00:00
(L.O PM 10:00)
주말/공휴일 AM 10:00 ~ PM10:00
평일은 몇시에 오픈하는지 안보이네요ㅜㅜ

평일이 더 오래하네요~

메뉴판.


저희는
바닐라라떼, 쿠키봉푸치노, 카라멜마끼아또, 티라미수라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1층 내부 모습입니다.


메니큐어도 몇개 배치되어 있네요~


2층 올라가는 중.


우와왕~
2층 모습입니다.


이래서 봉다락인가?


인기만점일것 같은 이곳은 3테이블 밖에 없어요 ㅜㅜ


드디어 나온 음료들.
우리가 가지고 와도 되는데
2층까지 가져다 주십니다.
감사하게도~^^


아~ 뭔가 이쁘이쁘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가위랑 집게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하지만 저와 같은 성질급한 사람이라면
조금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촛불끄고~


이야기 보따리 풀어놓고 이야기하기.
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합니다.
그리고 사장님과 종업원 다~ 친절합니다.
음료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 괜춘괜춘했습니당~

하지만
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았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건물 옆쪽에 있습니다.
키가 일반 열쇠가 아니라 보안장치 시스템이긴 하지만~ 밤에는 조금 무섭다는거.




[봉다락]
A. 대구시 동구 과학로 13길 14
(각산동 1056-2번지)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