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신서동/신서혁신도시 맛집] 소가담(sogadam)

by bong봉 2016. 7. 6.
반응형

생일이 지난지 오래됐지만,
아따녀들과 생파를 하지 못해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 저녁을 먹었다.
우리가 간 곳은
"소가담(sogadam)"

아직은 신서혁신도시가 휑~한 느낌이 있다.
조만간에 북적북적해지겠지.

우리가 가려던 소가담.

1층 내부 모습입니다.

평일 저녁이라 3테이블?밖에 없었어요.

2층 내부 모습입니다.

뭔가 사진 찍고싶어~~~~~

2층에는 총6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물은 이렇게 생수병으로 주더라구요.
넘 많이 먹어서 미안하기도 했지만,,,

알바생인가?
친절하게 메뉴 소개도 해주더라구요

소가담 메뉴판.

종류별로 먹기로 했어요.
저희는 여자 4명이서
김치크림피자, 소가담오븐돈까스, 소가담치즈오븐돈까스, 눈꽃치즈오븐돈까스, 오븐칠리돈까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옆에 있는 생크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듬뿍 찍어 먹어도 맛있고
다 맛있었어요.

다만.. 밥이 꼬들하다못해 생쌀이었어요.
이건 4명 다 동의했다는.ㅋㅋㅋ

나오면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급하게 한다고 그랬다고 하던데..
요즘에는 리조또도 이렇게 생쌀이 많더라구요.
흐음~ 요건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듯하네요~

김치크림피자.

맛보지 못한 맛이었어요.
크림과 김치의 오묘한 조화.


전체적인 분위기와 친절도와 맛과
다 만족이었어요.

아직은 혁신도시가 조용해서 그런데
조금만 있으면 입소문날듯한?

주차장은 건물 2층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그냥 밖에 주차를 했다는.



[소가담 신서혁신점]
T. 053-962-6112
A. 대구시 동구 신서동 342-2번지 119





* 아따녀들이 사줬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