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중대동/팔공산/파계사/동화사 맛집] 마츠에라멘우동 대구점

by bong봉 2016. 7. 9.
반응형


오늘은 꼰듀들 모임이 있는 날!
하지만 야근에 ㅜㅜ 아프고 ㅜㅜ
그래서 선듀랑 둘이서 만나게 됐당ㅋㅋ

팔공산 드라이브도 갈 겸
"마츠에라멘"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널찍하게 있어요~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하네요~


오늘 비온다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맑음맑음입니다~


역시 아기자기합니다~
일본일본스러워~


메뉴판.


저희는 여자 2명이서
차슈 라멘, 규동(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규동(대)


역시 고기는 오냥이한테서 빠질 수 없죠.
요거 맛있었어요~

차슈라멘.
차슈가 돼지고기입니다~
돼지고기 라면인거죠~^^


우와~
고기 사이즈 보세요~
두툼하고 숯불향이 나고
맛있었어요~


예전에 일식집에서 라멘을 먹었는데
입맛에 맞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조금 걱정했었는데
걱정과는 달리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여기가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먹는 동안에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었어요~

우리는 굿초이스~^^


영업시간
PM 12:00 ~ PM 09:00
(9시까지 주문을 받는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명함.


대구점과 포항점이 있네요.
정기 휴일을 참고하세요~




[마츠에라멘우동 대구점]
T. 053-984-6080
A. 대구시 동구 중대동 529번지
(파계로 569)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