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불로동 맛집] 왕산손짜장(수타면)

by bong봉 2016. 3. 28.
반응형


봉무동에 위치하고있
"왕산 손짜장"


저희는 뒷문으로 들어가서~
간판은 없네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동그란 테이블에는 8명정도 앉을 수 있고 3개 있습니다.
네모 테이블은 5개정도 있는것 같았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서


세팅이 다 되어있었어요.

메뉴판.


단품도 있고~ 세트도 있네요.


유산슬(소) 입니다.
소자니까 양이 당연히 적겠죠?
4명이서 후루룩 먹었습니다.


탕수육(중)입니다.
찍먹인지~ 부먹인지~ 묻기도 전에
이렇게 나온다는~
찍먹인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길~^^
고기가 두툼하게 들어가있더라구요.
맘에 들었습니다.


깐풍육(중)입니다.
끝맛이 약간 매콤하긴 하지만
다소 약했습니다.


짬뽕.
국물이 싱거워요~
좀 더 얼큰한 맛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다소 아쉬웠습니다.


간짜장.
간짜장은 괜찮았는데~
그냥 짜장면 먹은 쌤은 별로였다고 하네요.


야끼우동.
은근 매콤하게 계속 땡기는 맛입니다.
끝까지 젓가락을 놓지 않았다는~


그리고 수타면~^^
그래서인지 면은 쫄깃쫄깃합니다~



결론적으로는
탕수육, 유산슬, 야끼우동은 
맛집으로도 등록되어 있더군요.



T. 053-984-1344
A.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368
(봉무동 147-1번지)






* 회식이라 공짜로 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