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중구 동성로/중앙로/시내 맛집] 청주버섯

by bong봉 2016. 4. 12.
반응형


일요일 오후에 병원가서 진료받고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다시 시내로

​ 
하도 시내를 안나가니 뭐가 있는지도 모른다~
검색해보니 짜잔ㅡㅋㅋㅋ


"청주버섯"

38년 전통 버섯요리 전문점.

오후4시 좀 넘어서 갔더니
3테이블에 손님이 있었다.
5테이블정도는 다먹은 접시들이~


내부는 깔끔합니다.
저기 밥통이 4개가 보이죠?
현미와 백미를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남자 1명, 여자 2명이서
버섯불고기전골 2인분, 영양칼국수,
버섯탕수(소)
이렇게 주문했어요~

영양칼국수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빌지에는 더 많은 메뉴가 있었어요.


버섯 불고기 전골 2인분입니다~
전골치고는 국물이 많은편이었어요~


요것은 영양칼국수~
옆테이블에 누가 먹고 가서
장줌이 들깨칼국수를 좋아한대서
냉큼 시켰더랬죠~

근데 장줌이 생각했던 맛이 아니래요~
그냥 들깨향만 난다고~


버섯탕수(소)입니다.
먹어보니 안에가 전분이 그대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얘기하니
소스때문에 그렇다고~ 다시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소스랑 따로 달라고 했죠~


그래서 다시 받은 버섯탕수.

버섯이랑 고기가 있을줄 알았는데
정말 버섯만 있더라구요.
튀긴 버섯???



전체적으로 SOSO~

T.053-425-5668
A. 대구시 중구 동성로 2가 65-1
(대구백화점 후문-롯데시네마 골목길)
(후아유 뒷편)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