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롯데몰 맛집] 둥지갈비막창

by bong봉 2016. 4. 12.
반응형


일 마치니 배에서 꼬르륵~
그래서 다 접고 바로 저녁먹으러
롯데몰 고고~

역시 꼬기꼬기가~

"둥지갈비막창"


퍼떡오시소!!


저녁 8시 30분에 갔는데
3팀이 식사하고 있었어요~
공간은 넓고 깨끗합니다.


일단 기본은 삼겹살 3인분이죠잉~?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구요~
먹음직스러운 삼겹살이 등장~


삼겹살에 맥주가 빠질순 없죠.
(맥주마니아ㅋㅋㅋㅋㅋ)


먹기좋게 썰고~ 잘 익은 마늘과 함께
먹다보니 어느순간 빈 접시!!
그래서 추가 주문을 했죠~

갈비가 먹고싶은데 두 종류.
고민하다가 차이점을 물어봤죠.
돼지왕갈비는 국내산이고
돼지갈비는 수입산이라네요.
그래서 고민않고
돼지왕갈비 2인분 주문했죠.


다 익은 사진은 없어~
먹기 바빴군ㅋㅋㅋ

고기를 먹은 후엔
찌개에 밥이죠~


든든하게 배채우고 집으로 고고~

롯데몰이 9시경에 닫기때문에
주변 음식점들도 일찍 문을 닫는다.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기에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T. 053-982-1511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