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용계동/용계역 맛집] 이고집 숯불촌

by bong봉 2016. 4. 11.
반응형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
아.따.녀들과 쪼인~
역시 배가 든든해야 뭐든 하지~

꼬기꼬기가 든든하지~
그래서 우리가 간 곳은
"이고집 숯불촌"

망공에 갈려다가
댕이의 추천으로 용계로 고고~


떡하니 보이는 간판.
4,500원이라고???
이렇게 저렴하게 갈비를 먹다니!!!


메뉴판은 요렇게 봐야하네요~
우리는 목전지 양념구이 3인분이요~


목요일 저녁 7시쯤 갔는데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전은 고추전인지~ 엄청 맵더라고요.
양념게장은 맛있었어요~
여기서 따로 판매할 정도에요~


드디어 꼬기가 불판으로~

그.런.데
불이 쎄도 너무 쎄~
좀만 한눈팔면 고기가 다 탑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불판 두개를 썼다는~
옆테이블도~^^
그래도 잘 익더라구요~ 


탄 부분이 좀 보이죠잉~?
(자세히 보면 불판이 ✌개~)


고기 2인분과 밥 2공기 시켰더랬죠~
된장 맛은 다른 집과 같더라구요.
다 맛있는건가?? ㅋㅋㅋ
(댕이가 여기는 냉면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는 시키지 않았다는~


T. 053-985-2393
A.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로380
(용계동 1023-1번지)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