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20대 여자가방/크로스백/미니백 추천] 시슬리 소가죽 미니 퀄팅백

by bong봉 2016. 3. 8.
반응형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눈에 들어온 백이 있었다.
초미니백은 없어서
계속 눈에 들어왔나??

계속 살까말까 살까말까
고민했었다.

처음엔 사지 말아야지..
했었는데
계속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

그래서 구매하기로 결심결심!!

바로바로
"SISLEY(시슬리)"
소가죽 미니 퀄팅백

정말 앙증맞은 사이즈입니다.
손바닥만해요~^^

제품명 : 시슬리 퀄팅 크로스백
재질 : 소가죽
색상 : 블랙
사이즈 : 가로 15.5cm / 세로 12.5cm / 폭 6.5cm

지퍼에도 요렇게
세심하게~^^

 크로스끈도 들어있답니다.
(안 들어있으면 이상하죠잉~?)

요렇게 안에 보시면
카드 3장 들어갑니다.

파티션이 나눠져있지 않고
하나의 공간으로 되어있어요.
(작아서 나눌 공간도 없지만요..)

에어쿠션, 립제품, 거울, 카드지갑, 휴대폰(G3)
전 요렇게 넣고 다닙니다.
이정도가 딱 맞는것 같아요.

크로스끈입니다.
체인과 가죽이 믹스되어 있어서
어깨에도 무리가 가지 않아요.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가격이 99,000원입니다.
40,000원 할인하여
총59,000원에 결제했어요.

할인율이 다르더라구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고민했다고 했잖아요.

정가에 판매될 때도 있고
59,000원 판매될 때도 있고
지금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69,00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신한카드 결제 시, 추가7% 할인.
(무료배송입니다.)
참고로 gs샵에서 주문했어요~


* 오냥이가 직접 구매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