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10대/20대 여자 반지갑 추천] 헤지스

by bong봉 2016. 3. 11.
반응형

싱가폴 여행 다녀와서
사촌동생에게 찰스앤키이스 가방을
선물로 주었다.
둘째 생일도 챙겼는데
첫째 생일을 놓칠 수가 없지.
이번에도 사촌동생 선물을 겟겟겟.

요즘 고딩들은 어떤 지갑을
쓰는지 몰라서 이것저것 찾다가
눈에 들어온 지갑이 있었으니...

바로바로
"HAZZYS(헤지스) 반지갑"
이다.

톡으로 이거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맘에 든단다.
한번에 오케이~^^

한 스피디하는 오냥으로써
당장 결제를 해버렸지.

상자에서 짜잔 하고 나왔네요.
조심스럽게 지갑을 꺼내어 봅니다.

케이스상자도 깔끔합니다.

앞모습입니다.
헤지스 알파벳 로고가 똬악ㅡ
그리고 퍼피로고가 똬악ㅡ


HAZZYS 헤지스(JUBILEE)
코랄 로고패턴 배색 지퍼돌이
3단 반지갑.
(HI3P5E905CO)

아코. 길기도 해라.

분류 : 여성 반지갑
색상 : PEACH
소재 : 합성피혁(PVC) + 천연 소가죽
사이즈 : 11.5x9.5x3

퍼피로고 확대샷 ㅋㅋ

뒷모습입니다.
'H'에만 색이 다른ㅋㅋ

지갑을 펼치면 이렇군요.
딱 내가 원하던.

윗부분엔 퍼피로고가 똬악ㅡ

펼친 부분의 오른쪽.
카드가 5개 수납이 가능하답니다.

이번엔 왼쪽.
동전 포켓이 있구요.
포켓 뒤쪽에도 공간이 있구요.
앞쪽으로도 카드 몇장을
넣을 수 있겠네요.

이번엔 지폐포켓입니다.
공간이 두개로 나눠져있어서
구분하기 편하겠죠??
(앞에는 지폐를 뒤에는 영수증을
넣고 다녔었죠.
MCM지갑은요...
지금 쓰는 비비안은 하나로 되어있어서
익숙하지가 않네요..ㅜㅜ)

뒤쪽 지폐포켓엔
카드 2개가 수납 가능합니다.
총7개의 카드가 수납 가능해요~

사이즈 보시라고
지갑잡고 찰칵ㅡㅋㅋㅋ

이렇게 사진만 찰칵찰칵찍고는
원래대로 포장해 놓았죠.
사촌동생에게 선물해줘야하니깐~^^


하프클럽에서 구입했구요.
원래 가격은 138,000원

그.런.데
할인해서 82,800원에 판매중이었다.
여기에
"핸드백/잡화 헤지스20% 쿠폰"을 다운받아
66,240원에 구매했다.
자그마치 판매가에서
71,760원을 할인받았다는...

* 오냥이가 직접 구매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