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20대 여자 신발/운동화 추천] 벤시몽 라셋 라이트그레이 캐주얼 스니커즈

by bong봉 2016. 3. 12.
반응형

옛날에 백화점에서 봤을땐
신발들이 쟁겨져있어서 이쁜지 몰랐는데
뒤늦게 요놈이 눈에 들어왔다.

바로
"벤시몽 라셋"

사이즈 때문에 정말 고민이 많았다.
구두 225 / 워커 230
탐스 5.5 / 스베누 230
리복 퓨리 220 / 스코노 220
나이키 230 / 플랫 230
고민고민하다가 제가 선택한 사이즈는
35(225mm)입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굿초이스~

막 포장되어 있는게 매력이라지요.
제가 구입한 사이트입니다.
LFmall.

LOVE 안에 고이고이 왔네요.

​사뿐히 뒤집어서도

가격은 69,000원
전 할인 이것저것 받아서
38,76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용시 주의사항도 친절히 적혀져있네요.

​처음에는 삐뚤삐뚤한 마무리가
맘에 안들었지만
보다보니 괜찮은것 같기도하고

이제 신발끈을 묶어 보겠습니다~
전 일자모양이 이쁘더라구요.
벤시몽은요~^^

일단 밖에서 안으로 한 번 넣어주시구요.

중요한 것은
신발끈 길이를 똑같이 하는 것이 아니라
왼쪽 끈을 오른쪽 끈의 반정도만?

그 다음은 오른쪽 끈을 왼쪽에 넣어줍니다.
안에서 밖으로~

그러고는 오른쪽으로 다시 넣어줍니다.
밖에서 안으로~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세번째 칸과

네번째칸도 넣어주면

어느새 신발끈이 다 묶어졌네요.
오른쪽, 왼쪽 신발끈 길이가 같아졌죠?

그러곤 남은 끈을
안쪽으로 넣은 후
신발을 신습니다.
끈이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오른발도 같은 방법으로 묶어줍니다.
깔끔깔끔하이 이쁩니다.

수줍은듯
베베~ 꼬기. ㅋㅋ

어디에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캐쥬얼도 어울리고
치마도 어울리고
오피스룩도 어울리고







* 오냥이가 직접 구입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