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북구 경북대학교 맛집] 깐담

by bong봉 2016. 4. 11.
반응형


오랜만에 대학생으로 돌아가보자~♪♬
대학교 친구는 시간이 지나면
어색하고, 불편하다던데
난 이 친구들이 참 편하고 좋더라.
벌써 8년지기가 된 대학교친구들~

고백이 시간이 되어버린 ㅋㅋㅋ

우린 항상 애매한 시간에 보는듯하다.
3시쯤 만나서 어디갈까하다가
3대 짬뽕집이 있다기에~!!!
바로
"깐담"
입니다.


우리는
수제등심탕수육과 해물짬뽕탕
많이들 탕수육,  깐풍기, 해물짬뽕탕을 먹는다고 한다.


왜케 빛이 번지니~
애매한 시간대에 가니까 손님이 없구낭!!
좀 먹으니까 손님 한테이블 왔더라구요.
옆에 소주도 있는걸로 봐서는
저녁에 인기가 있을듯하네요.
그리고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어머~ 내스퇄이야~)


배가 고파서 다들 하나씩하나씩
입 속으로 들어가더라구요.
다 먹고 "리필이요~~"할 뻔 했다는.
딱 맞게 음식이 나왔어요~^^


깨알같이 ㅋㅋ 귀염돋네 ㅋㅋㅋ


탕수육을 먹을때 항상
"찍먹이야?? 부먹이야??"
ㅋㅋㅋㅋㅋ
우린 일단 찍먹으로 먹다가 부먹으로~^^
탕슉은 뜨끈뜨끈하고,  고기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3대 짬뽕이라는
해물짬뽕탕 등장!!!


그릇이 좀 특이하게 생겼다는~
옆에서 찍으면


이렇게나 깊다구요~~~
위에는 언발이네요 ㅋㅋㅋ
그런데 기대를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그냥저냥.. 쏘쏘.. 였어요.
면은 좀 퍼진감이 있었고
국물로 얼큰하게 맛있다...
이건 아니었어요.

다른 3대 짬뽕집이 문득 궁금해졌다는!!

짬뽕말구~
탕수육이랑 깐풍기 먹으러 가면 될듯해요~

T. 053-942-8383
A.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1416번지
(북구 산격동 대학로 13길 1)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