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동구 용수동/팔공산/동화사 맛집] 수다(SUDA)

by bong봉 2016. 3. 5.
반응형
댕이랑 옥이를 만나러 고고고~!!!
내가 도착하기 전에 둘이서 찾아놓은 밥집!!!
바로 동화사에 위치한
"수다(SUDA)"


역시 위로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춥구나.
후덜덜덜 ㅋㅋㅋ
빨리 들어가더라도 사진을 찍고 들어가야지~
1층에는 카페가 위치해있고
우리가 가고자 하는 수다는 2층~!!!


토요일 저녁 8시쯤에 갔는데
손님은 1테이블 있었어요.
우리가 들어가니까 2테이블~
그리고 먹고 있으니 1테이블 더 오더라구요.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조용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샐러드
요렇게 메뉴가 되어 있어요.
우리가 먹고 싶었던 필라프 종류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한
목살스테이크샐러드, 치킨크림파스타, 콰트로고르곤졸라피자
이렇게 3개 종류로 주문했어요.
파스타는 좀 걸쭉하게 해달라고 했어요.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던
수저, 물컵, 접시 등등
부족하면 가게 안에 있는 셀프코너에 가서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드디어 등장등장!!!
목살스테이크샐러드.


흔히 봐왔던 목살스테이크의 비주얼이죠?
맛 또한 먹던 그 맛이에요.
익숙한 그맛!!!

콰트로고르곤졸라 피자.
역시 피자는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다는.
꿀을 살짝 찍어서 먹으니 맛이 굿굿~!!!


치킨크림파스타.
걸쭉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게 아니야.. ㅜㅜ
크림 맛도 조금 연하더라구요.
이 소스로 필라프를 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목살스테이크와 콰트로고르곤졸라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에요~
치킨크림파스타는 그냥 그럭저럭이었어요~
조용하게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면서 먹기 좋은 그런 분위기였어요.
팔공산, 동화사에 위치해 있어서 손님도 많지 않았구요.

주차장도 옆에 별로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화장실은 깨끗하기는 하지만, 냄새는 좀 났어요.
화장실 특유의 냄새가 ㅋㅋㅋ


T. 053-982-1833
A. 대구시 동구 용수동 동화사2길 21-10
(용수동 20-3번지)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