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대구시 중구 동성로 맛집] 한상(han:sang)

by bong봉 2016. 3. 30.
반응형


시내서 쭌이랑 데이트하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우리가 선택한 곳은
"한상(han:sang)"


곰's 작업실 2층에 위치해있어요.


벌써 열다섯번째라네요.
예전엔 만원이었던것 같은데~
계단에 배너로 되어 있어서
메뉴보기 편하다는~


트렌디 술상(한:잔)도 생겼네요~


open 11:00
close 22:00
참고하세요~


깔끔깔끔합니다요~


내부도 이렇게 깔끔하구요~
3시~4시쯤이라 손님은 5테이블밖에 없었어요.
예전엔 딱 식사시간에 가서
웨이팅이 장난 아니었죠~
역시 애매한 시간대가 좋으네요~


오픈식 주방이네요~
메뉴가 하나뿐이라서 음식은 금방 나옵니다.


청도 단감 샐러드.
새콤달콤하게 입맛을 돋우네요.
샐러드 소스가 맛있어요.


명란 부추잡채.
이건 그냥 저냥.
일반 잡채가 훨씬 맛있다는.


고추냉이 마요 골뱅이 튀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라는 말이 맞듯이
맛있더라구요.


단호박퓨레 토마토 닭구이.
저는 육류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건......
별로였어요.
뭔가 덜익은듯하며 비린맛도 나는?


메인메뉴. 연두부 오색 비빔밥.
원래 전 야채, 연두부 잘 먹지않습니다.
메뉴만 보고는 닭고기랑 먹어야지.. 했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무슨맛이라고 표현할 순 없지만

또 먹고싶네요~


역시나 푸짐하네요~


후식으로는 밤고구마아이스크림.

먹을때는 몰랐었다.
다 먹고 나가니 더 춥게 느껴져서
다먹은것을 후회했다는.

한끼 만천원으로
든든하게 한식으로 배채웠네요~


먹은지는 꽤 됐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만 보세요~^^




* 오냥이가 직접 사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