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외 식

[경상북도 구미시 형곡동/구미역 근처 맛집] 한채 쭈꾸미

by bong봉 2016. 4. 11.
반응형


구미로 연수 고고~!!
점심을 뭐 먹을까하다가
주최측(?)에서 추천한
쭈꾸미 집을 가기로 했다.
바로
"한채 쭈꾸미"


넓은 정원과 주차장을 겸비한
한채네요~
겨울에 분수라오~라고 했다는ㅋ


옆쪽에 테이블이 더 있다는


저희는 쭈꾸미세트!!!
쭈꾸미세트에는
한채샐러드, 도토리전, 쭈꾸미볶음, 도토리묵사발
말만 들어도 푸짐합니다.


따뜻한 차와 밑반찬을 줍니다.
다소 밑반찬이 적다고 생각되네요.


한채샐러드.
식욕을 돋우는데 한몫합니다.


요건 도토리전입니다.
​김말이(?) 위에 얹어져있어서
기름끼도 빠질것 같다는!!!


다음으로 도토리묵사발입니다.
묵사발은 특유의 쌉싸리한 맛때문에
잘 먹지않는데~
맛있었어요.
특히나 국물!!!!
끝내주더라구요.


메인메뉴
쭈꾸미볶음입니다.
처음에는 양념이 빨갛기에 엄청 매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
그리고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숯불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먹을때는 매운맛을 못느꼈는데
먹고나니 입안에 매운맛이 맴돌아요.


주듀가 이렇게 먹는게 맛있다고 해서
따라했네요~
비벼먹게끔 큰 그릇에 나와요.
맨밥에 쭈꾸미를 넣고
젤 처음에 나온 밑반찬들을 넣고
양념을 더 넣은후
쓱쓱 비벼서 먹으면~

먹다가 좀 맵다싶으면
묵사발 국물을 한입~

그리고 가게 바로앞에 커피숍이 있는데
세트당 커피 1잔을 무료로 준답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아이스티
종류는 4가지로 한정적입니다.
(모카에는 생크림이 안올라간다고 하네요.)

나중엔 쭌이랑 또 와야지~


T. 054-476-5252
A. 경상북도 구미시 공원로 328
(경상북도 구미시 형곡동 691-8번지)




(구미역에서 약 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 연수라서 회사에서~^^

반응형

댓글